본문 바로가기
독(讀)한 영화/영화와 인생은 공포 스릴러

[독(讀)한 영화] 그린 인페르노

by 뜨맹 2020. 6. 1.

개봉일자 : 2013. 07. 1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 일라이 로스
출연 : 로렌자 이조(저스틴), 에이리얼 레비(알레한드로), 아론 번즈(조나)
예고편 :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05578&mid=35497

 

그린 인페르노 동영상

무차별적 벌목과 소수부족의 위협을 막기 위해 정글로 떠난 일행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듯 했으나 ...

movie.naver.com


줄거리

수업 시간에 여성 할례에 대해 강의를 듣던 중 저스틴은 미개발 국가의 미개한 민족들의 터전을 빼앗는 미국의 대기업 문제에 큰 관심을 같게 된다. 민간 환경 단체를 만들어 학교에서 시위 등 많은 활동을 하는 알레한드로에게 관심이 있던 저스틴은 조나의 추천으로 환경 단체 모임에 참여하게 되고, 그들과 함께 하기로 약속한다. 알레한드로는 아마존이 파괴되는 것에 대한 반발을 목적으로 페루의 아마존 개발 현장으로 가서 시위를 하고 영상을 생중계하는 계획을 세우고 이들은 페루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시위를 마치고 돌아오던 중 비행기가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게 되고,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원시부족에게 끌려가는데..


매우 잔인한 영화이지만, 영화 <호스텔>의 감독이 만든 영화라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그리 충격적이지는 않는(?) 영화였는데요. 고어물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강도는 중급정도 되지만, 즐기시지 않는 분이라면 쉽게 추천드리기 어려운 영화입니다.

너무 무서워.

자료출처 : 네이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