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讀)한 영화/영화, 끝 없는 즐거움

[독(讀)한 영화] 정직한 후보

by 뜨맹 2020. 6. 6.

개봉일자 : 2020. 02. 12
등급 : 12세 관람가
감독 : 장유정
출연 : 라미란(주상숙), 김무열(박희철), 나문희(김옥희)
예고편 :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6821&mid=45040

 

정직한 후보 동영상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에게 청천벽력이 떨어진다.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

movie.naver.com


줄거리

지역구 3선 의원 주상숙 후보는 온갖 거짓말로 지지자들을 속이며 4선 의원이 되기 위해 출마한다. 그녀는 자신의 할머니 김옥희 여사 기부하고 돌아가신 것을 이용해서, 옥희 재단을 만들어 겉으로는 자선사업가로 활동하고, 뒤로는 자신의 사리사욕을 채우는 그저그런 국회의원이다.

하지만, 김옥희 여사는 사람이 오가지 않는 암자에서 숨어살고 있었던 것. 김옥희 여사는 자신이 죽은 것으로 위장해서 국회의원에 당선되자, 살아계신 할머니를 아무도 모르는 곳에 살게 한 것인데..

어느날 밤, 정한수를 떠놓고 숨쉬는 것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인 주상숙 의원이 바른 길로 가게 해달라는 할머니의 기도..

그날 이후, 주상숙은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다.


끝이 보이지 않는 매력, 배우 라미란

라미란이라는 배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조연으로 뜨면 그나마 다행인 충무로에서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이제는 주연이 아니면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배우로 성장(?) 했는데요. 늦은 나이 데뷔, 화려하지 않은 외모, 엉뚱한 아줌마 이미지가 강한 라미란이라는 배우는 정말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2018년에 실질적으로 포스터에 자신의 얼굴을 걸고 주연으로 열연한 <걸캅스>를 통해 그 흥행하기 어렵다는 여성 감독, 여성 주연 영화를 잘 살려주었는데요. 시원시원한 아줌마 매력을 선보이며 저는 엄청 재밌게 '극장 관람'을 했었습니다.

배우 라미란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올해 개봉한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는 또 여성감독, 거기에 라미란 단독 주연!!!!!!!!

코로나19 영향으로 OTT로만 만날 수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

저는 또 여성감독, 라미란 배우의 다음 작품 기대합니다.

자료출처 : 네이버

댓글